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답변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금 평일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근무합니다,
단, 전시장 방문이나 사전에 미팅 약속을 하신 고객들을 위해
저녁이나 주말 시간에도 미팅이 가능합니다.

전광판 A/S 긴급상황 직원 전화번호

전광판 스크린에 이상이 발견되었을시 증상이 발생한 사진을 찍어서 담당자에게 1차적인 원격지원을 받으세요.

그래도 작동이 불능일시에는 빠른 시간내에 출장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이동섭 실장

010-6385-1286

김성준 팀장

010-4789-7861

 

찬송가 복음성가 PPT 자료에 대해서

국내 저작권 및 폰트 저작권 비용의 상승으로
더이상 제품을 생산 및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사후 지원도 사정상 어렵습니다.
PPT로 제작된 내용은 소비자가 직접 필요에 따라서 수정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해야 하나, 상황상 어려운 부분은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를 요청하시는 상황에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원 정책 변경안내

현재는 모든 회원 가입 제도를 폐지하였습니다. CDMB는 회원 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CDMB 전시장 방문 안내

과거 CDMB는 현장 데모 시연을 진행했습니다.  이제 전시장을 열고 제품을 시연하고 있습니다.

방문 신청방법
유선전화 02-784-1197 / 010-9989-1197
담당 김진실장

상담신청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답변 하겠습니다.

사진이나 기타 참고 자료를 첨부하시면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Attach a photo or other reference files and you will be able to answer correctly.